내맘대로리뷰

수원 도슨트커피하우스

꿈연이 2023. 3. 10. 19:41
반응형

평일 저녁 밥을 엄청 많이 먹고 방문한

수원 행궁동 도슨트커피하우스~!!!
(배를 아주 꽉꽉 채우고 방문했다~!!)



도슨트커피하우스


도슨트커피하우스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수원행궁엔 주택을 개조한 카페들이 매우 많다. 
도슨트커피하우스도 주택을 개조한 카페다.

 

 

 

도슨트커피하우스 내부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되어 있어서 공간이 좀 더 넓어보이고 깨끗한 느낌이었다.
곳곳에 소품들도 인테리어와 조화를 잘 이루어서 보는 재미도 있었다.




도슨트커피하우스 내부


이곳은 입구 오른쪽에 있는 공간인데 모임할 때나 연인끼리 옆에 앉아 이야기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한다.

도슨트 커피하우스는 전체적으로 평수는 크지 않지만 공간을 잘 나누어 인테리어를 해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도슨트커피하우스 소품


이런 소품들이 공간 곳곳에 있다.


도슨트커피하우스 메뉴판



생각보다 메뉴는 그렇게 많지 않다. 특히 과일주스나 요커트 음료가 없어서 아쉬웠다.


도슨트커피하우스 파블로바 더치슈페너


주문한 메뉴는 더치슈페너, 초코 파블로바, 그린애플에이드
파블로바 위에 아이스크림은 선택이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색감이 너무 예뻤다.

 

 

초코 파블로바

반응형


초코 파블로바의 베이스는 빵이 아니였다. 아이스크림 밑엔 과자로 되어 있었다.
과자 맛은 누에띠네 맛과 비슷했다.

아이스크임 생크림 과일 과자 모두 맛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다.
특히 아이스크림이 맛있었다. 재방문해서 다시 먹고 싶은 맛이다.
배가 엄청 불렀는데 결국 다먹었다...



 

 

더치슈페너


시그니처 메뉴라고 적혀 있어서 주문했는데 커피맛은 평범했지만 크림이 달달하니 맛있었다.
과자는 초반에 먹어야 한다. 나중엔 너무 눅눅해진다...




 

도슨트커피하우스 쿠폰

쿠폰도 찍어 준다.

아직 행궁동에 방문 안해본곳이 많아서 언제 또 올지 모르겠지만 우선 챙겼다.

다시 방문해볼만 카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