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리뷰

잠실종합운동장 팔팔뼈해장국감자탕

꿈연이 2023. 1. 27. 17:50
반응형

 

잠실운동장에  공연보러 갔다가 찾은 뼈해장국 맛집
팔팔뼈해장국감자탕~!!!
날씨가 매우 추운날이라서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잠실종합운동장역 뼈해장국 맛집이다







팔팔뼈해장국감자탕


팔팔뼈해장국감자탕 영업시간
월~일 10:00-22:00


팔팔뼈해장국감자탕내부

내가 방문했을땐 저녁시간 살짝 전이라서 조금 한산했다.
추운데 대기가 없어서 참 좋았다.
내부도 깨끗하고 적당히 친절한 사장님과 꽤 괜찮았다.


팔팔뼈해장국감자탕 메뉴판


주문한 메뉴는 뼈해장국~!!!
추운날엔 뼈해장국이지~~~

우거지도 좋아하지만 뭐 뼈해장국에 우거지도 들어가니깐~

팔팔뼈해장국감자탕

 

이곳은 그날 그날 판매하는 양을 정해 놓고 하는것 같다.
얼큰한 걸 좋아하지만 첫 방문이니까 일반 뼈해장국을 주문 했다.


반응형

팔팔뼈해장국

국물이 너무 팔팔 끓여나와서 엄청 느꺼울것 같지만 추워서
국물먼저 맛보았다.

국물이 진하진 않지만 개운한 맛이 일품이며 조미료 맛이 나지 않아 좋았다.



팔팔뼈해장국



물론 고기에서 냄새도 나지 않고 적당히 푹 익어서 고기의 감칠맛도 느낄 수 있었다.
고기는 큰거 2개가 들어간다.

깍두기는 덜익어서 별로 였지만 김치가 참 맛있엇다.

고기의 익힘정도 국물맛 모두 만족 스러워서 다음에 근처에 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뼈해장국을 다먹고 나니 사람들이 계속 들어왔다.

타이밍 좋게 먹고 나온 뼈해장국 맛집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