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리뷰

광교 카페마운드

꿈연이 2023. 4. 28. 19:24
반응형

영화 관람 전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찾아 보다가
방문하게 된 광교 카페마운드~!!!
과연 맛이 있을지???




 

광교 카페마운드

 

카페마운드 영업시간

화~토 10:00~20:00, 일 11:00~19: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카페마운드 메뉴판


구움과자를 전문점으로 하는 곳이이라서 그런지 문밖에서부터

달콤하고 고소한 향이 퍼져나왔다.
음료의 종류는 그렇게 다양한 편은 아니지만 
시그니처 메뉴가 확실한 매장인 것 같았다.

그리고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카페라서 좋았다.

뭔가 메뉴에 대해 자신감이 있는 느낌??

 

 

 

카페마운드 구움과자

4시가 넘어서 그런지 디저트 메뉴가 많이 팔린 상태였다.
휘낭시에가 주 메뉴라서 그런지 다행히 많이는 아니지만 꽤 남아 있었다.


 

카페마운드 내부

카페내부 크기는 작지만 안엔 손님들이 꽉차 있었다.
테이블은 4개 정도 있었다.

 

 

 

카페마운드 흑임자라떼

음료는 시그니처 메뉴인 흑임자라떼를 주문했다.
맛은 맛있었다~!!!! 요 근래 먹어본 흑임자라떼 중 제일 맛있었다.
음 위에 크림은 부드럽고 흑임자는 아주 고소했으며 안에 들어간 커피와 잘어울렸다.
그리고 그냥 마실때와 빨대와 마실 때 맛의 차이가 있었다.

그냥마시면 크림의 맛을 더 부드럽게 느낄 수 있었고, 빨대로 마실 땐 커피의 맛을 더 강하게 느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그냥 마시는것이 더 맛있었다.

반응형

 

카페마운드무화과카라멜 휘낭시에

무화과카라멜 휘낭시에는 마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리뷰를 작성하고 무료로 받은 것이다.
데이터가 잘 터지지 않아서 참여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휘낭시에 맛을 보고나니 참여한 보람이 있었다.

부드럽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다~!!!

(참고로 kt 너무 안터진다. 5g가 아예안터짐)

 

 

 

카페마운드 어그타르트

음료와 휘낭시에를 주문하고 에그타르트는 더 없냐고 여쭈어 보니까

5분만 있으면 또 나온다고 하셔셔 기다렸다가 에그 타르트까지 받아서 영화관으로 왔다.

다른 곳 에그다르트 보다 음 높이가 더 높다고 해야하나? 하여튼 크기 쪼금 더 컸다.

맛은 완전 겉바속촉이였다. 하나만 산게 너무 아쉬울 정도였다.

점심에 먹은 제주식밀면과 고기가 너무 실망스러웠는데 이곳 음료와 휘낭시에와 에그타르트는 너무 만족스러웠다.

다음번에 아이스크림과 다른 휘낭시에를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

'내맘대로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운동 얼스어스  (0) 2023.05.16
영화 드림 아이유 박서준 주연  (0) 2023.04.28
수원메가쇼 2023 시즌1  (0) 2023.03.31
홍대 호미화방 방문후기  (0) 2023.03.12
수원 도슨트커피하우스  (0) 2023.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