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

221202 스타벅스크리스마스2md

꿈연이 2022. 12. 2. 18:20
반응형

오랜만에 스타벅스 방문~!!
마침 크리스마스md가 나오는 날이었다.



 

스타벅스크리스마스md


작년에는 오픈때 줄서서 들어 갔는데 올해는 확실히 구매하는 사람들이 줄었다.
뭐 나야 구경하기 좋지만~



 

스타벅스크리스마스md



예쁜 머그컵 모으는 것을 좋아하는 데 올해는 마음에 드는 머그컵 디자인이 없어서 매우 안타까웠다...



 

스타벅스크리스마스md



텀블러 디자인도 별로.. 뭔가 아이들꺼 같은 느낌?

오픈런이 없어진 이유가 있는 듯하다.

스타벅스크리스마스md 곰돌이머그


그나마 마음에 드는게 곰돌이 머그였는데 뚜껑이 없어서 아쉬웠다.



크리스마스md 주트 업사이클 데일리백

몇년전 스타벅스에서 구매한 데일리 백을 아직까지 잘 쓰고 있어서 
이번에 데일리 백이 괜찮으면 바꾸려고 했는데...





 

스타벅스크리스마스md2 주트 업사이클 데일리 백

생각보다 사이즈가 너무 작았다. 작은 도시락 가방사이즈 정도였다.
그리고 소재도 지금 계절과는 어울리지 않았다.
차라리 천소재나 벨벳소재로 된거였음 좋았을텐데... 
가격도 38000원이라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md2



곰돌이 인형은 나름 귀여웠다.



반응형

스타벅스 스노우 바닐라 티라떼

오늘 출시된 스노우 바닐라 티라떼~!!!


블랙 티와 얼 그레이 티가 밸런스 좋게 어우러진 티 라떼에 부드러운 스노우 폼이
눈처럼 소복이 올라간 바닐라 풍미가 은은한 티 라떼 음료

라고 소개 되어 있었다.

과연 맛은?

엄청 맛이 없었다... 완전 실망 대실망

싱겁고 싱겁고 싱거웠다. 바닐라 풍미가 하나도 나지 않고 맛이 없었다.

돈이 아까운 음료였다...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결국 토피넛라떼를 추가로 구매했다.

토피넛라떼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때마다 나오는 음료인데 맛이 꽤 괜찮은 음료이다.

물론 나와있는 레시피 그대로 주문하면 조금 싱겁다.

토피넛시럽을 조금 더 추가하고 휘핑도 일반휘핑 많이로 선택해서 주문해 먹어야 맛이 진해져서 더 맛있다.

 

이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md는 전체적으로 실망스러웠다...

음료도 토피넛라떼만 먹을만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