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

20231129 서울국제소싱페어 굿즈상점

꿈연이 2023. 11. 29. 20:40
반응형

인터넷을 보다가 알게된 서울국제소싱페어 굿즈상점 페어
저번주에 다녀온 코엑스에서 열리는 페어다.

사전예약을 하면 입장권이 무료다~!!!

 

서울국제소싱페어 굿즈상점


장소 :코엑스C홀
일시 :2023.11.29(수)-12.1(금) 

      10:00-18:00 금요일은 17:00까지


 C홀은 코엑스 3층에 있다.

       

 

서울국제소싱페어 굿즈상점 티켓교환

동선이 특이한게 입장권 바꾸는 장소가 출구 쪽에 있다.
입장권 바꾸는 곳은 2곳인데 사전등록 완료자는 키오스크를 통해 할수 있다.
카카오톡으로 받은 큐알코드를 키오스크에 스캔하면 된다.

만약 읽히지 않으면 핸드폰 번호로 조회할 수 있다.

키오스크 앞엔 스태프분들이 있어서 빠르게 티켓을 출력할 수 있었다.

(그렇게 친절하진 않았다...)

 

 

서울국제소싱페어 굿즈상점 입장권


서울국제소싱페어 굿즈상점 입장권도 목걸이 형태로 되어 있어서 목에 걸고 입장하면 된다.
입구는 티켓부스 바로 뒤가 아닌 앞쪽으로 더 이동해야 한다.

 

굿즈상점 잇소슬림티슈


관람은 오른쪽부터 시작했다.
잇소 슬림티슈는 다양한 굿즈상품을 제작하는 곳인데 명함을 통에 넣으면 티슈를 사은품으로 준다.

 

굿즈상점업체

풍선 제작업체도 있었다.

굿즈상점 에즈워즈


에즈워즈 또한 굿즈 기념품제작 업체인데 스노우볼, 마그넷,워터볼, 키링,스마트톡,무드등,피규어 등을 제작하며 화성시 동탄에 위치한 업체이다. 최소제작 수량은 500개부터 시작하며,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룰렛을 돌려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예쁜 마그넷이 당첨되어 기분 좋게 받아왔다.


이지붐똑티톡


이지붐똑티톡 업체는 그립톡을 제작하는 업체인데 톡티톡 원플러스원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디자인은 예뻤지만 가격도 없고 응대하는 직원도 없어서 아쉬웠다.

 

서울국제소싱페어 세미나장

C홀 맨끝으로 가면 세미나장이랑

서울국제소싱페어 카페

쉴수 있는 카페도 있다.

서울국제소싱페어 소싱루트


서울 국제소싱페어는 국내업체뿐만 아니라 다양한 외국업체들도 많았다.


굿즈상점 향기공방

향기공방에서는 다양한 향기를 맡을 수 있어서 좋았다.

굿즈상점 경기도관

서울국제소싱페어 굿즈상점에서도 경기도관이 있었다. 
업체들의 부스는 다른 곳보다 작지만 관람하는 사람들은 꽤 많았다.

 

굿즈상점해외업체

 

반응형

왼쪽엔 주로 해외업체들이 있었는데 관람하는 사람도 별로 없고 아무래도 직원들도 외국인이다보니 적극적으로 응대하는 매우 적었다.

굿즈상점 해외업체



대부분의 직원들이 그냥 앉아서 있거나 심지어 앉아서 식사를 하는 직원분들도 있었다. 
물론 일하면서 당연히 밥은 먹어야하지만 부스안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은 별로 좋아 보이지 않았다.

이번 서울 국제소싱페어 굿즈상점은 매우 실망스러웠다.

참여하는 업체들 대부분이 너무 소극적이고 왜 페어에 참여했는지 의문이들 정도였다.

무료로 관람했지만 차비가 아까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