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

스타벅스 AUTUMN2프로모션MD 구매후기

꿈연이 2023. 10. 5. 10:56
반응형

스타벅스 선물쿠폰이 생겨서 오랜만에 텀블러를 구매하러 갔다
마침 새로운 프로모션 MD가 출시가 되어 출근길에 방문하였다.


 

AUTUMN2프로모션MD




AUTUMN2프로모션MD

몇몇 눈에 확 들어오는 디자인이 있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와~ 너무 예쁘다 꼭 사고 싶다는 느낌은 없었다...
확실히 예전 보단 디자인이 예쁘진 않았다. 
차라이 AUTUMN1프로모션MD가 더 나은 것 같았다.

 

 

 

AUTUMN2프로모션MD 콜드컵



이번 시리즈에는 콜드컵 종류가 눈에 들어왔는데
날씨가 쌀쌀해지는 만큼 콜드컵 보단 텀블러 쪽을 구매 하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미니 콜드컵이 끌리긴 했다....)

 

 

AUTUMN2프로모션MD텀블러

이번 텀블러 디자인은  그냥 무난한 느낌 
다만 위에 3개 외부 소재가 스크레치가 잘 날꺼 같은 느낌이었다.
(이미 몇개 스크레치가 난 제품들이 보였다. 구매할때 꼭 자세히 확인해야 될듯...)

 

AUTUMN2프로모션MD 조이풀커들러리세트

가격33000원
조이풀커틀러리세트는 귀엽지만 가격이 사악하다...

반응형

AUTUMN2프로모션MD 디즈니조이풀 미키키링


가격18000원
미키키링은 폭신폭신한 감촉이 인상적이었다.

 

AUTUMN2프로모션MD 오텀 조이풀머그

가격22000원
원래 머그컵을 모으는데 이번 머그는 너무 별로다...

AUTUMN2프로모션MD 오텀 텀블러

텀블러는 3개중 고민을 엄청 했다.
고민을 많이한 이유는 딱 이거다 하는 텀블러가 없어서이다.
첫번째 디즈니 조이풀 투고 텀블러는 소재는 마음에 드나 이미 비슷한 모양의 텀블를 가지고 있었고
두번째 오턴 스탠리켄처 텀블러는 색과 용량은 마음에 드나 너무 밋밋했다
세번째 오텀 아이슬란드 텀블러 는 뚜껑색은 마음에 드는데 외부 소재와 색상이 마음에 안들었다.

두번째와 세번째 텀블러가 스크레치 잘나는 소재다

흠 ... 고민 결과는

 

 

 

AUTUMN2프로모션MD 오텀스탠리켄처텀블러


가격39000원
두번째 오텀 스탠리켄처텀블러로 결정했다~!!!
가장 비싸지만 용량이 큰게 좋지 ~~



 

블랙글레이즈드라떼

가을마다 나오는 블랙글레이즈드라떼를 텀블러에 테이크아웃하고 

오늘 아침 바쁘게 하루를 시작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