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리뷰

2023 코엑스푸드위크

꿈연이 2023. 11. 22. 22:10
반응형

우연히 네이버를 보다가 알게 된 코엑스푸드위크~!!!

운좋게 얼리할인기간에 알게되어 저렴하게 티켓을 예매해서 오게 되었다~!!

(티켓 가격은 5000원)

 

 

2023코엑스푸드위크


2023 코엑스 푸드위크 월드푸드테크엑스포 

2023.11.22(수)-25(토)

10시~18시(토요일은 17시 종료)

 

코엑스푸드위크입장권교환

10시30분쯤 도착했는데 우와 입장줄이 엄청 길었다.
입장은 A홀과 B홀 두곳에서 입장이 가능했는데

A홀부터 보고싶어서 A홀 앞쪽에서 줄을 섰는데 생각보다 줄이 너무 안줄었다.
안내원 하시는분이 첫날이라 사람이 많아서 그렇다고 말씀해주셨는데...

내가 보기엔 시스템을 잘못 해놓은것 같았다. 

입장권을 발급받는 부스는 두곳인데 카카오 네이버로 선예매해서 발급받는 부스

초대권이나 당일현장구매하는 키오스크부스 당연히 카카오 네이버로 선예매하고 오는 사람들이 압도적으로 많은데

발급해주는 직원분은 4명 밖에 없었다. 그리고 속도도 빠르지 않았다. 

막상 안에 들어가니 밖에 긴줄 만큼의 관람인원은 없었다.

 

 

코엑스푸드위크입장권


긴줄을 서서 받은 목걸이 형태 입장권을 목에 걸고 입장을 힘들게 했다.

푸드위크 A홀 입장하는곳


A홀 입장은 A4에서 하면 된다.

코엑스푸드위크A홀링티


A홀 바로 입구에는 링티업체가 있었는데 설문 참여를 하면 부직포 가방과 링티2포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링티 시음을 할 수 있는데 샤인머스캣맛을 마셔봤는데 꽤 괜찮았다.
(B홀로 넘어가니까 몇몇분이 어디서 받았냐고 물어보시는 분이 있었다. 정말 링티 부직포가방은 꼭 받길 추천한다.)

 

 

푸드위크A홀바바김밥



A홀 바바김밥 이곳은 냉동김밥을 파는 곳인데 시식을 해보니 꽤 먹을만 했다.


푸드위크A홀

 

A홀 오른쪽 사이드에 있는 한국 포도를 홍보하는 업체인데 어떤 포도가 맛있는지  직원분의 설명을 들으면 

사은품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푸드위크 A홀 네덜란드 송아지업체


A홀 끝쪽 B홀 입구 쪽에 있는 네델란드 송아지 홍보하는 업체인데 네델란드 송아지의 채끝을 맛볼수있다.
줄은 길었지만 고기맛을 꽤 맛있었다.

 

월드푸드테크라서 그런지 외국인들과 외국업체들과 많았고 판매보단 시식과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업체들이 많았다.

 

푸드위크 B홀


A홀과 B홀은 바로 연결되어 있다.


푸드위크B홀입구쪽



B홀 앞쪽은 주로 주류업체들이 많았다.

푸드위크B홀 움집감자


B홀 앞쪽에 있는 움집감자를 시식해봤는데 평소 감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이곳 감자볼은 꽤 맛있었다.

구매하고 싶었지만 이곳은 시식하고 판매를 하지않았다.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이런 업체들이 진짜 꽤 많았다. 

B홀 삐에스몽테 제빵소

B홀 중간쯤에 위치한 삐에스몽테 제빵소

가루쌀을 활용해 만든 빵을 판매하는 곳이다.

뽑기를 하면 쌀가루와 제과제빵레시피 책을 준다.

그리고 시식하는 곳도 있어서 시식도 가능하고 빵도 구매가능하다.

삐에스몽테제빵소빵

시식하고 맛있어서 구매한 레몬가루쌀롤과 쑥설기 가격은 레몬가루쌀은 6800원이고 쑥설기는 5000원이다.
맛은 괜찮았지만 가격은 착하지 않았다.... 

 

B홀 안양국제비즈니스고등학교 블루레몬에이드


경기도 몇몇 고등학교 학생들도 직업실습으로 참여한 부스들이 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았다.
블루레몬에이드 가격이 1000원이고 쿠키는 무료다. 남학생 둘이서 음료를 만드는데 줄이 길어지니까 손을 덜덜 떨면서 만드는데 귀여웠다.

 


이곳은 원두를 판매하는 업체인데 즉석에서 아메리카노와 플랫화이트를 만들어준다.

원두도 선택할 수 있고 즉석에서 라떼아트도 보여준다. 그래서 그런지 줄도 길고 대기시간도 길다.


B홀 왼쪽 사이드에는에는 베이커리대회와 수상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작품들이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였다. 먹을순 없지만 먹기 아까운 비주얼이었다.

반응형

B홀 중간쯤 원데이 쿠킹클래스 신청하는 곳이 있어서 참여하려고 했는데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서 미리 신청은 안받고

시작 10분전에 다시와서 신청해야한다고 한다. 아쉬웠다. 무료는 아니지만 온김에 참여해보고 싶었는데...(참가비 2000원)

 

푸드위크D홀


B홀 중간쯤 D홀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다.
드디어 마지막홀~!!!!

D홀 유아왓유잇



D홀 유아왓유잇은 식물성 원재료를 사용해 만든 간편식을 파는 업체다.
시간대별로  시식하는 음식이 다르며 중간중간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

식물성함박스테이크를 시식했는데 정말 건강한 맛이다.... 맛..없었다...

D홀은 정말 빠르게 관람할 수 있다. 한마디로 일반사람들이 가면 참여하거나 관람할 곳이 별로 없다.

전체적으로 이번 푸드위크 관람평은 솔직히 전체적으로 별로었다. 다음 푸드위크는 안올듯하다.

 

 

 

 

 

 

반응형

'내맘대로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필드수원 방문후기  (2) 2024.02.01
카페디아즈 딸기케이크 맛집  (3) 2023.12.23
광화문돈까스맛집 후니도니  (0) 2023.08.01
청운동 얼스어스  (0) 2023.05.16
영화 드림 아이유 박서준 주연  (0) 2023.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