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

211020 화성행궁 오반정 정지영커피로스터즈

꿈연이 2021. 10. 22. 17:50
반응형

평일 저녁 친구와 저녁식사

아우 날씨가 굉장히 추웠다 여긴 평일 저녁인데도 줄이 있었다. 
입구 앞에 대기 명단을 작성해야 한다.

 

오반장 입구

영업시간: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30

휴무 매주 화요일(일시적)

 

 

 

 

오반정 메뉴판1

이미 꼬치덮밥은 매진 됐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엔 오픈시간 맞춰 와서 먹어봐야지 ~~

 

오반정 메뉴판2
오반정메뉴판3

기다리는 동안 무엇을 먹을지 엄청 고민됐다...

텐동도 먹고 싶고 큐브스테이크 덮밥도 먹고 싶고...

 

친구가 텐동 먹는다고 해서 결국 큐브스테이크 덮밥을 시켰다 

 

밖에서 안이 다보이는 구조이다 테이블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치우질 않아서 들어 갈 수가 없었다.

추워서 내가 들어가서 치워주고 들어가서 앉고 싶었다. 차마 말은 못했다....

오반정 내부

30분 웨이팅 후 드디어 안으로 들어 왔다. 콧물과 함께...

반응형

오반정 큐브스테이크덮밥

 

기다림 끝에 드디어 메뉴가 나왔다 처음 받고서 뭐지 왜케 양이 적어 보이지 했는데

마지막엔 완전 배불렀다 고기에 간이 잘 배어 있어서 싱겁지 않고 양념도 맛있었다 그리고 고기 냄새도 나지 않았다

 

오반정텐동

친구가 시킨 텐동 튀김하나 먹어봤다 와 튀김옷이 완전 바삭하다

나의 위가 허락했다면 하나 더 시켰을 것이다

 

오반정은 기다림이 필요한 곳이다 직원분들은 정말 친절한데 느리다...

주방만 봐도 느리다 홀도 천천히 치운다 여유가 넘쳐 보였다..

맛은 정말 맛있었다... 다만 춥고 느리다 

 

 

정지영커피로스터즈 행궁본점

배가 불러도 디저트는 먹어줘야지~~~

 

여긴 지하로 내려가서 주문후 올라가야 한다.

아주 계단이~~~ 힘들었다.... 이놈의 저질 체력

 

 

 

정지영 커피로스터즈 메뉴판

메뉴가 참 심플하다 

 

코코넛 블랙티 와플 더티초코쿠키를 시켰다

코코넛은 향이 너무 좋았다 맛은 쏘쏘

배가 터져도 와플은 먹어 보고 싶었다 결과는 시키길 잘했다

와플이 너무 맛있었다 식었는데도 쫄깃쫄깃 했다 쿠키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웠다 

오늘 메뉴는 다 만족스러웠다.  

 

 

 

반응형